김지미니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지미니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지미니
리뷰131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13
닭볶음탕 입니다~ 1시간 이상 오래 끓였더니 야채들은 다 으깨지고 닭뼈의 깊은 맛이랑 우러나서 맛있습니다~ 닭다리로만 한거라서 살도 많고 발라먹기도 편합니다~ 감자도 포슬포슬하고 당근과 양파가 달달해서 국물자체에 달달함이 녹아져 있습니다~ 맛있어여~
#일반식 #저녁

1인분(204g)
798kcal
닭볶음탕
4.8(리뷰 19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