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미니님의 숭어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지미니님의 숭어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지미니
리뷰131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13
보리숭어입니다~ 지금이 4~5월이 철입니다~ 작은 엄마가 노량진에서 직접 픽업해왔는데 , 껍질을 제거를 안하고 뜨거운물레 한번 데친다는게 특징입니다. 꼬돌꼬돌 하고 맛있습니다~ 앞으로도 이렇게 먹어야 겠습니다. 살이 쫀쫀하고 맛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17kcal
숭어회
4.8(리뷰 126개)
·식단기록8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