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dfr님의 마라샹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asdfr님의 마라샹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asdfr
리뷰123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4.13
마라샹궈 잘 먹다가 향이 강해서 한동안 안먹다가 간만에 생각이 나서 배달시켜 먹었어요
마라샹궈안에 들어 있는 두부피나,푸주,냉동두부가 맛있더라고요.
향은 어색하지만 그 재료들이 한번씩 먹고싶어서 생각나네요!!
다음번엔 훠궈를 먹으면 좋겠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99kcal
마라샹궈
4.8(리뷰 133개)
·식단기록9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