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19
날이 추워서 동네 감자탕 집에 가서 맥주 딱 한잔과 감자탕을.. 씨레기와 버섯이 듬뿍 들어있고.. 따뜻하고 얼큰함이 추운날씨에 딱이였다. 다먹고 난뒤의 볶음밥 추가..행복한저녁이였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