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시웅님의 야끼소바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우시웅님의 야끼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우시웅
리뷰798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4.14
야끼소바 너무 맛있어요~ ㅎㅎ 달달하고 짭쪼롬 해요 밖에서 사먹지 않아도 밀키트로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 재료도 다 들어있어서 소스랑 면이랑 야채 같이 볶아주기만 하면 끝이에요 ! 간단하지만 맥주랑 같이 먹기 좋은 메뉴에요 ~~
#일반식 #저녁

1인분(220g)
345kcal
야끼소바
4.8(리뷰 87개)
·식단기록52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