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7584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7584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7584
리뷰10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14
저녁 식사가 굉장히 푸짐하게 나왔는데, 국은 감자탕이었어요. 저는 감자탕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감자의 부드러운 맛과 고기의 부드러운 맛이 참 좋았어요. 특히 뼈가 다 발라져 있어서 편리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국물의 진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