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희희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희희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희희
리뷰27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14
직장동료들과 점심은 순두부를 먹으러 갔어요. 순두부찌개는 바지락이 바닥에 깔려있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더 시원한 맛이 나더라고요. 순두부는 작게 되어 있어서 먹기 편했고 순하고 고소하고 속편한 음식이었어요. 바지락이 들어 있어서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