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옹님의 무인양품 시래기나물 강된장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걷기옹님의 무인양품 시래기나물 강된장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걷기옹
리뷰1070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4.14
시래기 나물은 멸치와 함께 된장으로 무쳐낸 듯한 깊은 맛이 느껴졌어요. 짭쪼름한 간이 밥이랑 잘 어울려서 자연스럽게 한 숟갈 더 먹게 되더라고요. 시래기 특유의 구수한 풍미가 살아 있어서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고, 담백하면서도 감칠맛이 있어 밥반찬으로 딱이었어요. 은근히 계속 손이 가는 메뉴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80g)
76kcal
무인양품시래기나물 강된장맛
5.0(리뷰 28개)
·식단기록1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