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성님의 설렁탕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강인성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강인성
리뷰20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14
오늘의 점심을 먹었다. 맛표현으로는 한숟가락 뜨니 입안가득 담백하고 고소한 육향이 퍼지며 온몸으로 깊은 맛이 느껴져 왔다.
송송 썬 대파의향이 개끗한 뒷맛을 잡아주고, 부드러운 고기와 국물이 어우러져서 조화를 이루고 속을 편안하게 해주어서 정성이 느껴지는 식사가 되었다.
#일반식 #야식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