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2292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2292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2292
리뷰1140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4
감자탕..오랜만에 신랑과 나의 오붓하게 둘이서만 저녁식사로 감자탕집에서 식사를함.셀프바가 있어서 반찬 리필이 가능...감자탕 국물이 진하니 뼈가 두툼하니 살도 많음..탕안에 들은 수제비 까지 먹으니 정말로 든든하다. 배가.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