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mom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CKmom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Kmom
리뷰73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15
코다리와 무를 넣은 조림입니다. 원래 코다리 조림을 좋아하는데 무까지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좋았네요. 코다리는 좀 작았지만 살이 부서지지 않고 잘 익었고 무가 특히 잘 익어서 양념이 잘 베어 무도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맛있는 코다리무조림을 먹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