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ou님의 닭강정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omou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omou
리뷰9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15
야식으로 닭강정이 땡겨서 배달로 시켜먹었어요 떡도 들어있고 양념이 달짝지근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칼로리가 좀 높아서 걱정되긴 하지만 닭강정의 바삭한 식감과 양념이 중독성이 있어 자꾸 손이가는 맛이더라구요 양도 넉넉해서 가성비도 좋았습니다! 또 먹을 의향 있습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