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이맘님의 진미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이맘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이맘
리뷰526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15
진미채볶음 오징어볶음 이런류의 반찬을 별류 좋아하지 않는데 이번 진미채는 오자마자 바로 먹어서그런지 냉장고에 안들어간채로말이죠 너무식감이 부드럽고 쫀득하고 달콤하면서도 양념도 맛있어서 완전 밥도둑이었어요 밥한그릇 뚝딱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