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노브랜드 우렁된장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노브랜드 우렁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15
다음으로 시래기된장국이에요.
구수한 된장에 아삭한 시래기가 듬뿍 들어 있었어요.
밥에다가 말아 먹었는데 속이 든든해지는 느낌이었어요.
구수하고 맛있어요 ㅎㅎ 따뜻해요 ㅎㅎ 자극적이지 않아 좋더라구요 ㅎㅎ 네 좋았어요 ㅋㅋㅋ ㅋㅋㅋ
#일반식 #점심

1인분(350g)
127kcal
노브랜드우렁된장찌개
4.8(리뷰 48개)
·식단기록79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