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세븐일레븐 두부강된장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세븐일레븐 두부강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5
강된장이랑 래서 믄든 두부 짜글이 입니다 강된장 소그는 다듬으로 늘 사용후고 있어여 다담이 세알 할땨 10개도 넘게 재두고 있어여 아둘 남편 부모님 다들 좋아하샤서 알주일에 두번은 꼭 이걸로 끓여서 먹고 있습니다 아주 맛잇습니다 좋아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31g)
590kcal
세븐일레븐두부강된장찌개
4.7(리뷰 32개)
·식단기록66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