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뺌2님의 단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15
지인들이 점심에 와서 냉국수를 내면서 마땅한 반잔이 없네요.
우리집만의 전천후 반찬인 단무지가 출동합니다.
보통 가정집에 단무지는 잘 않사다 놓죠.
전 단무지를 좋아해서 가끔 사다 먹습니다.
적당한 두께로 썰어 아삭하니 먹으면 개운한 밑반찬 입니다.
#일반식 #점심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