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탄단지 통 닭가슴살 깻잎맛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탄단지 통 닭가슴살 깻잎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
조회수 61 작성일자 26.04.15
다이어트하려구 샀는데 맛있는 다이어트하려구 세가지맛 샀어요...요새 여러가지 많은 제품나오는데 아들 추천으로 사서 먹어보니 괜찮네요...앞으로 5키로는 빼야하는데 천천히 저녁만으로라도 닭가슴살먹어보렵니다...성공기원하며...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00g)
110kcal
탄단지통 닭가슴살 깻잎맛
4.9(리뷰 8개)
·식단기록3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