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0139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0139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0139
리뷰258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15
아버지가 얼큰한 국물요리를 좋아하셔서 가족외식으로 감자탕집을 방문했어요. 걸쭉하면서 얼큰한 매운탕을 좋아하시는 아버지 입맛에 딱 맞는 메뉴이자 맛이었습니다.
들깨가루가 들어가 고소했고 시래기가 밥위에 올려 먹으니 짭조름하고 맛있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