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16
오늘 저녁에 닭볶음탕햇어여 유리지방에서는 닭도리캉이라고도 하는데요 우선 당근 감자 양파를 아주 마니 넣어요 저는 이 세가지 야채를 좋아해서 닭도리캉 만들어도 이.야채 부터 건져먹슺니다 그다음에는 퍽퍽 살을 먹슺니다 양념이 약간 매워여 좋아여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