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9946님의 닭신 소스 닭가슴살 스테이크 데미그라스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89946님의 닭신 소스 닭가슴살 스테이크 데미그라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9946
리뷰879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4.16
샐러드에 단백질이 부족한 듯 해서 닭가슴살 한 팩 더 먹었어요 촉촉하고 부드러운 닭가슴살 위로 진하고 묵직한 데미그라스 소스가 듬뿍 뿌려져 깊은 풍미가 느껴져요. 입안에서 결대로 씹히는 고기 식감과 달콤 짭조름하면서도 고소한 소스의 감칠맛이 느껴져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64kcal
닭신소스 닭가슴살 스테이크 데미그라스
5.0(리뷰 1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