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블링님의 진미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리블링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리블링
리뷰26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16
오늘아침에는 진미채랑 어묵볶음먹었어요
빨간양념으로 만들어서 밥에 비벼먹기에 딱입니다
진미채는 그냥먹어도 맛있지만 이렇게 양념으로 해서 밑반찬해두면 냉장고 열때마다 든든해요
입맛없을때 바로꺼내먹기에도 좋은 진미채
냉장고필수템입니다
#일반식 #아침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