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이2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순정이2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순정이2
리뷰2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19
맛은 좀 특이한향이 느껴졌고 식감은 잘익어서뼈와
살이 잘 발라져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양은 많았고 살도 많이붙어있어 가성비는 좋았습니다 ~~~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순정이2
리뷰2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