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값된포인트님의 킹크랩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똥값된포인트님의 킹크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똥값된포인트
리뷰28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19
하..말할게 있나요..그냥 최고다..ㅠㅠ 킹크랩은 없어 못먹죠
오동통하게 바른살을 한입 물면 그냥 행복 ㅠㅠ
올해 못먹었는데 넘 먹고싶네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84kcal
킹크랩
4.9(리뷰 107개)
·식단기록646회0
똥값된포인트
리뷰287

100g(100g)
84kcal
킹크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