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입니다님의 짜글이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선생입니다님의 짜글이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선생입니다
리뷰49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17
짜글이 처음으로 배달시켜봤어요
맵기는 불닭면정도에 맵기로요
양도 생각보다 1인분인데 괜찮고 맵기도 맛있게 매워서 밥이 자꾸 들어가더라고요~~
처음시켰는데 성공적이었네요ㅎ
혼자서 점심으로 한끼 시켜먹었는데 생각보다 만족스러운식사였지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630kcal
짜글이찌개
4.9(리뷰 8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