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4566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4566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4566
리뷰612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19
감자탕의 메인은 감자가 아니고,
등뼈에 붙은 쫀득쫀득한 살코기다.
그리고 시래기가 진짜로 맛있다는 사실.
밥보다 고기.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
지니5544566
리뷰612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