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후레시스 아침에 우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후레시스 아침에 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87
조회수 42 작성일자 26.04.17
마트에서 1+1 상품으로 구매 가능하여 가져온 1등급 아침에 우유입니다. 일반 우유이고 칼슘을 챙기기 위해 두유나 우유를 자주 마시는편인데요. 원유100% 가성비 괜찮은 우유네요. 아침 출근전 시리얼과 함께 먹으니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당.
#일반식 #아침

1인분(250ml)
180kcal
후레시스아침에 우유
4.8(리뷰 9개)
·식단기록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