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철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심영철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심영철
리뷰1198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17
가리비 깨끗이 손질해서 찜기에 쪘어요
찜기에 물+ 소주한컵 넜었고요
가리비 사이사이에 청양고추도
잘라서 넣어주었어요
관자부위는 탄력이 있으면서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맛이예요
타우린성분이 풍부하여 간기능을 돕고
체력을 회복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일반식 #점심

1개(13g)
14kcal
찐 또는 삶은 가리비
4.9(리뷰 82개)
·식단기록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