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GS25 등심돈까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GS25 등심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18
등심 돈까스 나왔습니다. 가격은 7500원입니다. 열무 냉면이랑 같이 먹으려고 돈가스도 주문했어요. 옛날 경양식 돈가스처럼 나와요. 샐러드와 밥이 같이 나와서 너무 좋았습니다. 전 케요네이즈 샐러드 참 좋아하는데 푸짐하게 줘서 샐러드랑 돈까스랑 같이 먹을 수 있어서 딱 좋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38g)
802kcal
GS25등심돈까스
4.9(리뷰 37개)
·식단기록11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