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df님의 닭발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whatsdf님의 닭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whatsdf
리뷰152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18
집에서 국물닭발 요리를 해줘서 먹게 되었다 밖에서 사먹는 닭발같은 경우에는 너무 맵거나 단게 대부분인데 집에서 해먹으니 제 기준으로 적당히 맵고 적당히 달고 다진마늘이나 대파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거기서 나오는 단맛이 아주 맛있었다 내일도 먹어야 겠다
#일반식 #야식

100g(100g)
215kcal
닭발
4.9(리뷰 309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