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요미왔당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귀요미왔당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귀요미왔당
리뷰450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4.18
양념이 제대로 배어 있어서 한입 먹자마자 칼칼한 맛이 확 올라왔어요. 자극적이기보다는 감칠맛 있게 매콤해서 계속 당기는 느낌이었고요.
닭고기는 부드럽고 촉촉하게 익어 있어서 씹기 편했고, 감자랑 같이 먹으니까 포슬포슬한 식감이 더해져서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국물도 진하게 우러나 있어서 밥이랑 같이 비벼 먹기 딱 좋았고요.
전체적으로 매콤하면서도 깊은 맛이 잘 어우러져서 한 끼 든든하게 먹기 좋은 메뉴였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