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동이님의 숭어회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동이님의 숭어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동이
리뷰19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18
밀치릉 유비끼로 먹었다. 이 집은 유비끼를 잘하는 집인데 정말 알맞은 꼬들함이 최고였다 밀치는 숭어를 밀치라고도 부르는데 봄이나 가을에 많이 먹는 회인 것 같다. 어쨌든 소주 안주로 최고인 것 같고 정말 맛있고 고소 했다. 나는 개인적으로 봄가을에 무다이나 전 업보다 밀치 회가 더 맛있는 것 같다.
#일반식 #야식

100g(100g)
117kcal
숭어회
4.8(리뷰 126개)
·식단기록8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