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요미왔당님의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귀요미왔당님의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귀요미왔당
리뷰450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18
꼬막비빔밥에 계란후라이를 올리니까 맛이 훨씬 부드럽고 풍부해지더라고요. 양념에 비벼진 꼬막은 쫄깃하면서도 감칠맛이 진하게 느껴졌고, 씹을수록 바다향이 은은하게 올라왔어요.
여기에 계란후라이 노른자를 톡 터뜨려 같이 비벼 먹으니까 양념의 매콤함이 한층 부드러워지면서 고소함이 더해져서 밸런스가 딱 맞는 느낌이었어요. 밥이랑 꼬막, 계란이 잘 어우러져서 한입 먹을 때마다 다양한 맛이 느껴지는 게 좋았고요.
전체적으로 든든하면서도 계속 당기는 맛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0)
375kcal
연안식당꼬막비빔밥
4.8(리뷰 16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