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lly77님의 훈제오리 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Jelly77님의 훈제오리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elly77
리뷰4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18
잇츠온에서 훈제오리 샐러드 먹어봤어요
바로 배송되어 와서 편하게 먹었네요 ㅎㅎㅎㅎ
단호박 퓌레도 있고 단백질은 제기준 고기가 좀 부족해서 계란 2개 분량 가농이랑 같이먹렀어요 ㅎㅎ
덕분레 든든하네요 근데 드레싱 설탕 너무 많아요 드레싱이 에러 ㅜ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310g)
450kcal
훈제오리 샐러드
4.7(리뷰 31개)
·식단기록4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