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HEYROO 계란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HEYROO 계란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7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4.18
점심에 구내식당에서 밥을 먹었습니다. 오늘의 메뉴는 계란국이군요. 대파를 넣은..ㅋ
근데 대파가 가로로 쫑쫑 썰린게 아니라 채친 것 처럼 길쭉길쭉하게 썰려있었어요... 먹기 매우 불편했네요ㅡㅡ 맛은 그저 그런 계란파국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g)
37kcal
HEYROO계란국
4.8(리뷰 23개)
·식단기록12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