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롯데리아 라면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롯데리아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29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18
오늘 야식 라면 요리 입니다ㅋ
면은 시중의 봉지라면들보다 조금 얇은 면이었어요 퍼져서 비슷해 보이지만 국물도 매콤하고 얼큰했고요 신라면 먹을 수 있으면 가능합니다! 오히려 냄새가 더 매운 거 같았어요 하지만 굳이 이거를 계속 사 먹어야겠다 정도는 아니었던 거 같아요 먹어바요ㅋ
#일반식 #야식

1인분(0g)
0kcal
롯데리아라면
4.8(리뷰 3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