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12052님의 송주불냉면 냉면육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12052님의 송주불냉면 냉면육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12052
리뷰9463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4.18
시원한 물냉면을 고기 먹고 난 다음 후식으로 시켜서 먹었어요 후식냉면인데 양이 제법많아서 다 먹지는 못했지만 얼음동동 시원한 육수가 입가심으로 제격이더라고요 요즘 날도 더운데 벌써 냉면의 계절이 온것같은 기분이 드네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0g)
31kcal
송주불냉면냉면육수
4.8(리뷰 30개)
·식단기록8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