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제비추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제비추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18
소고기 여러 부위가 궁금해서 깔끔하게 모듬으로 주문했습니다. 모둠은 당일 제일 좋은 상태의 고기로 엄선해서 나온다고 해요. 제일 먼저 제비추리를 구워주셨어요. 직원분이 하나씩 구워주니까 너무 편하고 대접받는 기분이었습니다. 역시 첫 입은 그냥 먹어봐야 맛있음을 알 수 있겠죠. 정말 살살 녹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75kcal
제비추리
4.9(리뷰 12개)
·식단기록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