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1402님의 찰보리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1402님의 찰보리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1402
리뷰159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4.19
간식으로 보리빵을 사봤습니다. 보리빵은 소화도 잘 되고 구수한 맛이 일품이라 간식으로 딱 좋아요. 보통 밀가루 대신 찰보리가 들어가서 식감이 쫀득쫀득하고 담백한 게 매력입니다. 보리빵안에 통팥이 넉넉히 들어가 있어 더맛있는것 같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30g)
71kcal
찰보리빵
4.8(리뷰 66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