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12974님의 계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12974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12974
리뷰1270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9
계란초밥은 달콤하게 간을 한 계란말이(다마고)를 밥 위에 올린 초밥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과 은은한 단맛이 특징이다. 계란에 단백질과 지방이 함유되어 영양 보충에 도움을 주며, 식초로 간한 밥과 조화를 이뤄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아이부터 성인까지 선호도가 높아 간식이나 한 끼 메뉴로 활용도가 높다.
#일반식 #점심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