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5856님의 닭강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5856님의 닭강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5856
리뷰15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19
맘스터치에서 케이준닭강정 s로 사서 먹었어요
닭튀김과 떡튀김이 들어있어서 씹는 맛이 좋아요
튀김옷안에 닭살이 충실하게 들어있어서 기분좋게 먹어요. 겉은 바삭 속은 쫀듯한 떡튀김은 속을 더 든든하게 해주는거 같아요. 약간 매콤에 달콤한 맛이라 느끼함없이 먹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468kcal
닭강정
4.8(리뷰 546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