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mom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Kmom님의 찐 또는 삶은 가리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Kmom
리뷰73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19
단골가게인 홍대입구 동교해물에서 먹은 해물한판에서 나온 가리비무침입니다. 조개류의 양념이 쉽다면 쉽고 어렵다면 어려운데 자칫 비리거나 짠 맛이 많이 날 수 있는데 이건 간도 딱 맞고 비린내도 없이 가리비도 잘 삶아져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개(13g)
14kcal
찐 또는 삶은 가리비
4.9(리뷰 82개)
·식단기록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