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맘888님의 삼호 오뎅한그릇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사맘888님의 삼호 오뎅한그릇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맘888
리뷰1512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4.19
고깃집에 기본반찬으로 나온 오뎅 한그릇입니다.
쫄깃한 오뎅에 간장 양념이 배어 짭조름하면서도 은은한 단맛이 나네요.
납작한 오뎅이 아니라 동그랑땡 모양이라 한입에 쏙 들어가고 쫄깃한 식감이예요.
밥반찬으로도 좋고 술안주로도 잘 어울리는 기본반찬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7kcal
삼호오뎅한그릇
4.9(리뷰 49개)
·식단기록4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