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iyu님의 오뚜기 라밥 해물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iniyu님의 오뚜기 라밥 해물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niyu
리뷰2866
조회수 49 작성일자 26.04.19
홍합과 오징어, 꽃게가 넉넉히 들어가 국물에서 바다의 시원함이 그대로 느껴집니다. 불향을 제대로 입혀 볶아낸 채소들이 국물에 녹아들어 칼칼하면서도 달큰한 끝맛이 매력적이군요. 면발 사이에 배어든 매콤한 양념 덕분에 땀을 흘리며 먹게 되는 마력이 있습니다. 신선한 해산물을 골라 먹는 재미가 있어 마지막까지 젓가락을 놓기 힘든 메뉴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5g)
440kcal
오뚜기라밥 해물짬뽕
4.7(리뷰 15개)
·식단기록14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