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0758님의 HEYROO 우거지된장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0758님의 HEYROO 우거지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0758
리뷰170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19
식당에서 점심으로 먹은 우거지된장국입니다. 일본식 된장으로 끓여서 그런지 간이 쎄지 않고 살짝 달달하고 부드럽습니다. 우거지도 먹기좋게 잘라서인지 굉장히 부드럽게 넘어가서 먹기편하네요.우거지 영양가도 높고 된장국이라 가볍고 부드러워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g)
39kcal
HEYROO우거지된장국
4.9(리뷰 48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