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베지푸드 비건 오뎅탕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베지푸드 비건 오뎅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4.19
좋아하는 포차에가서 술한잔할때 안주로 시킨 오뎅탕입니다. 여러종류의 오뎅이 있어 더 맛있네요 특히 꼬불이도 있고 길쭉이 오뎅도 있어서 맛있어요 간장에 찍어먹으니 은근 든든하게 한끼 먹을수 있어 좋았어요 국물도 육수가 깊어서 더 맛있네요.
#일반식 #야식

1인분(230g)
51kcal
베지푸드비건 오뎅탕
4.8(리뷰 40개)
·식단기록6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