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19
좋아하는 포차에가서 기본 반찬으로 나온 파김치 입니다 살짝 숙성되어 새콤달콤 스타일이라서 너무 맛있습니다 특히 식감이 너무 인상적이었어요 아삭아삭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양념이 잘 스며들어 김치 자체가 너무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맛있네요.
#일반식 #야식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