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73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이다73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이다73
리뷰26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9
남편과 저녁에 동네 식당에 갔어요.
뼈해장국은 진하게 우러난 깊은 국물에 얼큰하고 구수한 맛이 더해져 속을 든든하게 풀어주는 맛입니다.
부드럽게 발라지는 고기와 시래기의 담백한 풍미가 어우러지고, 뜨끈한 국물 한 숟갈마다 진한 감칠맛이 오래 남는 든든한 한 끼예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