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나로사님의 진미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티나로사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티나로사
리뷰45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20
오랫만에 진미채무침을 만들었어요
우선 한입크기로 자른 진미채를 마요네즈 한스푼 넣어서 버무려두었어요. 그다음 양념장을 만들어요
고추장 1, 고추가루 1/2, 간장1, 올리고당1, 미림 1/2, 참기름 1/2 이제 잘 섞어준 후 진미채를 넣어주었어요 와아~ 정말 맛있어요 ㅎㅎ
#일반식 #저녁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