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희아빠님의 닭발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재희아빠님의 닭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재희아빠
리뷰16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0
온가족과 함께 야식으로 닭발주문했습니다.
아이들과 먹는거라서 중간맛에 뼈없는 닭발로 주문했습니다.
아내랑 저는 매콤하고 자극적인거 좋아하는데 아이들 때문에 중간맛으로, 그래도 함께 야식시켜놓고 맥주한잔하니 더 맛이 좋더라구요.
#일반식 #야식

100g(100g)
215kcal
닭발
4.9(리뷰 309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