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송화이지요님의 소고기등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채송화이지요님의 소고기등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채송화이지요
리뷰608
조회수 54 작성일자 26.04.20
오늘-동네 친근들이랑 커피한잔하고 마트로 시장보러갔다 왠떡 소고기등심 쎄일을 하고있길래 오늘저녁메뉴는 소고기 등심으로정했다 집에와서 등심을 후라이펜에 구워서 온가족이 모어 먹기시작했다 야들야들 너무 맛있었다 배가부르도록 맛나게먹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14kcal
소고기등심
4.9(리뷰 192개)
·식단기록1.6만+0